▶▷이퀀대디의 육아이야기

임신30주 태아, 크기와 몸무게는?

임신에서 출산까지


오늘은 임신30주 크기와 태아몸무게에 대해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거예요!


임신30주 크기와 태아몸무게는

사람마다 아기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기때문에

참고해주세용> <



임신30주 태아크기는

키가  40~43cm가 되면서

약 1.5~18kg정도 된답니다.


이제는 태아골격이 거의 완성되

감각기관이 거의 다 발달되는 시기라고 해요



임신30주 태아크기가

커지면서 이제는 태동의 세기

점점 커져


태동이 나타나는게 

무서워지실수있도있어요 ㅎㅎ


하지만 임신30주 태아가

그만큼 건강하다는거!

그래도 살살해줬음좋겠죠 ㅎㅎㅎㅎ



임신30주 태아가 커지고

머리가 밑으로 내려오면서


이제는 쉽게 앉았다 일아나는게

어려워져요 ㅠㅠ


한번 앉으면 일어나는게

보통일이 아닌거같습니다 휴..


물론 걷는것도 뒤뚱뒤뚱이죠 ^^



임신30주 태아만 커진게 아니고

이제는 똑바로 누우면 불편하고


부종이 심하게 나타나

다리도 많이 붓지만

손도 붓더라구요 ㅠㅠ


부종관리 여태 소홀했는데 이제는 본격적으로

해야될것같아요;;



임신30주 태아에 대해 확인해보았는데요!


지금쯤이면 다들 태아보험 준비하셨겠지만

혹시나 아직준비못하신분들있으실거같아서

친절하게 꼼꼼히 가입도와주고

가입후에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곳

공유하고갈게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상담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