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퀀대디의 육아이야기

임신중 회, 먹으면 독이 되는 이유는?

임신에서 출산까지

반갑습니다 

여러분 이퀀대디에요 ^^


점심 맛있게들 드셨죠 ~


저는 벌써부터 저녁메뉴를 

생각하고 있는데요 ㅎㅎ


오랜만에 아내와 연애할 때 

자주 갔었던 횟집이 있는데 


너무 땡겨서 예약을 할려고 

사장님에게 전화했더니 

애기엄마가 임신했는데 

무슨 회냐며.. 


애기 낳고 오라고 하시더군요

ㅜㅜ


저는 임신중 회같은건 

아무런 상관없이 

 

먹어도 되는 음식인줄 

알았더니 아니더라고요





혹시 저와같은 임신중 회 

생각을 하고계시는 산모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렇게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임신중 회라하면 

살아있는 생선을 

잡아 칼로 뜬 날 회인데요.


이 날로 되어있는 

임신중 회 속에는 

수많은 기생충과 박테리아가 

득실득실하다고해요


아내를 데리고 횟집에 갔으면 

저는 대역죄인이 될 뻔 했네요 ^^;





아무리 횟집에서 소독을

 하고 회를 뜬다하지만 


전부 제거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텐데 


임신중 회를 계속해서 드신다면 

면역력이 저하되고


산모와 뱃속의 아이에게 

건강에 해를 끼칠수가 있습니다.






또한 여름철에는 

일반인들도 회를 먹고 쉽게 

탈나는 식중독에 걸리는데 


임신중 회를 먹고 식중독에 

걸려 탈이 난다면 정말 큰일이겠죠?


또한 임신중 회 안에는 

수은이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데 임산부 회를 


계속해서 드시면 수은중독에 

릴 위험이 있습니다.





임신중 회를 어쩔수 없거나 

굳이 드셔야할 경우엔 


식중독 위험이 높은 여름보다는 

가을과 겨울에 드시는 것이 좋고 


임신중 회를 최소한 

하루동안 약 18~20도에서 


냉장보관에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이 온도가 임신중 회를 

먹기에 적절한 온도이며 


냉장보관할 시 

기생충과 박테리아가 제거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드시더라도 

적당히 드시는게 좋겠죠?


하나 더 알려드리고 싶은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여러분 



요즘 예비아빠들 사이에서 

말 많은 태아보험인데요


예비아빠들 모임에서 

서로 알아온 정보로 고르고

 골라내 찾아낸 곳인데요 


좋은 정보인만큼 여러분들에게 

공유하고싶어 글마치기 전에 

이렇게 남기고 갑니다 ^^






태아보험 무료상담받으러가기